보도자료

보도자료

192'점박이' 더 커진 스케일+매력적 이야기로 업그레이드! BIAF2018서 쇼케이스 연다!

점박이가 업그레이드 되어 BIAF2018로 돌아왔다!

- <점박이: 한반도의 공룡3D, 새로운 낙원> 프리미어 쇼케이스 개최!

- 더 커진 스케일+매력적인 스토리로 돌아온 점박이! 부천서 먼저 만난다! 

 

 

 

 

점박이:한반도의 공룡3D, 새로운낙원> 스틸

 

 

20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(이하 BIAF)은 오는 1020() 1930분 부천시청 2층 어울마당상영관에서 <점박이:한반도의 공룡3D, 새로운낙원> 쇼케이스를 개최한다.

 

5년이 넘는 제작기간 끝에 완성된 애니메이션 <점박이: 한반도의 공룡3D, 새로운낙원>은 국내 최고수준의 디지털 크리처 기술로 제작하였다. 한반도를 넘어 아시아로 더욱 확장된 스케일을 자랑하며 수십 여 종의 새로운 공룡 캐릭터와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가지고 BIAF를 찾는다.

 

또한 이번에 마련된 20() 본편 상영 프리미어 쇼케이스와 더불어 21()에는 전편인 <점박이:한반도의 공룡3D>의 상영까지 준비해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을 찾는 가족 관람객들이 점박이시리즈를 연이어 만나볼 수 있는 세심한 배려도 잊지 않았다.

 

<점박이:한반도의 공룡3D, 새로운낙원>은 재난으로 인해 모든 가족을 잃은 상처 많은 아빠 점박이가 유일하게 살아남은 아들 막내의 납치 소식을 접하고 막내를 찾는 여정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다.

 

위기 속 친구들을 만나 깊은 우정을 쌓으며 아버지의 사랑을 깨닫게 되는 막내의 성장을 담은 가족 애니메이션 점박이시리즈는 지난 2008년 방영된 EBS 다큐멘터리 한반도의 공룡에서 시작되었으며 당시 성인 프로그램 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바 있다. 이후 2012년 극장용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개봉 첫 주 36, 누적 105만 관객을 넘어서며 역대 한국 애니메이션 흥행 2위를 기록하는 등 최고 수준의 대표 공룡 애니메이션으로 입지를 공고히 해오고 있다.

 

더욱 풍성해진 이야기와 강력해진 스케일을 자랑하며 스크린을 통해 관객들에게 되살아난 공룡들 모습을 안겨줄 <점박이:한반도의 공룡3D, 새로운낙원>은 대한민국 첫 번째 아카데미 공식지정 국제영화제인 BIAF2018에서 만나볼 수 있다.

 

한편, 올해로 20회를 맞이하는 BIAF20181019일부터 23일까지 부천시청, 한국만화박물관, 부천CGV, 메가박스COEX 등에서 열린다.

첨부파일 :
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