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도자료

보도자료

167BIAF2018이기에 가능한 디즈니와 '보니하니'의 만남! 오늘 생방송!

디즈니 에릭 골드버그 감독, 보니와 하니 만난다!

- BIAF 통해 이뤄진 디즈니와 보니, 하니의 콜라보 성사!

- 미키마우스 그리기 교실 등 다양한 콘텐츠 준비! 

 


20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(이하 BIAF)의 개막을 앞두고 영화제 공식 초청게스트 에릭 골드버그 감독이 EBS TV 어린이 프로그램 <생방송 톡!! 보니하니>(이하 보니하니)에 깜짝 출연한다.

 

오늘 17() 오후 6<보니하니>에서는 보니와 하니가 직접 전화를 걸어 응원과 축하, 위로를 해주는 시시콜콜센터-오늘은? 그분이 오셨day’의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감독님 특집이 마련된다. BIAF2018에 공식 초청되어 한국을 찾은 에릭 골드버그 감독은 <보니하니>에 직접 출연해 그가 제작한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갖을 예정이다.

 

특히 성우로도 활발하게 활동한 바 있는 에릭 골드버그 감독은 대중들에게 친숙한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의 다양한 목소리 연기도 보여줄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.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이 애니메이션에 대한 궁금함을 해결 할 수 있는 특별 전화 연결과 세계에서 제일 유명한 쥐, 미키마우스를 그려보는 캐릭터 그리기 교실까지 <보니하니>의 주 시청층을 고려하여 쉽고 재미있는 방송을 준비했다.

 

에릭 골드버그 감독은 오는 19() BIAF2018 개막식 참석을 시작으로 20() 오후 17시 부천시청에서 디즈니 <환타지아 2000> 클래식 공연 무대인사, 21() 오후 17시 한국만화박물관에서 디즈니 마스터 클래스 메이킹 오브 환타지아 2000/ part2.미키마우스 탄생 90주년> 공식 일정에 참여한다.

 

대한민국 첫 번째 아카데미 공식지정 국제영화제인 BIAF20181019일부터 23일까지 부천시청, 한국만화박물관, CGV부천, 메가박스COEX 등에서 열린다. 

첨부파일 :
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