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2019 BIAF BUCHEON INTERNATIONAL ANIMATION FESTIVAL

전체보기 검색

커뮤니티

보도자료

공지사항 다양한 세대가 함께 즐기는 BIAF 공연 프로그램 '애니락 in 부천' 2020-10-06 09:04

22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(이하 BIAF2020)이 영화제 기간 중 관객들을 위한 공연 프로그램 애니락 in 부천을 선보인다.
 
올해 처음 선보이는 애니락 in 부천에는 가수 장범준이 공연자로 나선다. 2011년 버스커버스커로 데뷔한 장범준은 발매하는 음반마다 차트 올킬 행진을 이어가는 싱어송라이터다. 전국민의 봄 캐롤송이 된 벚꽃 엔딩을 비롯해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했고 최근에는 JTBC <멜로가 체질>OST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로 큰 사랑을 받았다.
 
이 외에도 애니락 in 부천에서는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록 음반과 노래를 석권한 밴드 블랙홀과 그런지 사운드 밴드 올 어게인스트, 싱어송라이터 이혜지도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으로, 다양한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.
 
애니락 in 부천BIAF 본 행사 기간 중 1024() 17시에 한국만화박물관 상영관에서 개최된다. BIAF 사무국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 애니락 in 부천BIAF를 찾은 관객들과 부천 시민들에게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.”고 밝혔다.